비트퓨리, 한컴시큐어와 블록체인 분석 시스템 출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비트퓨리, 한컴시큐어와 블록체인 분석 시스템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독라는 댓글 0건 조회 94회 작성일 19-04-05 00:50

본문

비트퓨리 크리스탈 분석 플랫폼 출시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 캐시 분석 제공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한컴시큐어-비트퓨리 파트너 계약 체결식에 참석한 노윤선 한컴시큐어 대표(왼쪽)와 마리나 카스토바 비트퓨리 그룹 크리스탈 부문 최고경영자(CEO)의 모습. 2019.04.04 (사진 = 비트퓨리 제공)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종희 기자 = 비트퓨리 그룹(The Bitfury Group)은 통합 정보보안 기업인 한컴시큐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비트퓨리 크리스탈 분석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한컴시큐어를 통해 국내에서도 실명인증(KYC), 자금세탁방지(AML)을 비롯해 사이버 범죄 조사 절차를 개선하고 블록체인 기반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크리스탈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비트퓨리에서 개발한 크리스탈 플랫폼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 캐시 블록체인에 대한 분석을 제공한다.

마리나 카스토바(Marina Khaustova) 비트퓨리 그룹 크리스탈 부문 최고경영자(CEO)는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의 세계적 혁신과 지원을 주도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 진출하게 된 데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블록체인 및 암호화 기반 서비스를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크리스탈의 강력한 분석과 연구를 지원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글과컴퓨터그룹 계열사인 한컴시큐어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의 분석 전담팀을 구성하고, 관련 산업 특성에 맞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컴시큐어는 '제큐어키매니저' 공급을 통해 확보한 공공기관 및 금융권을 기반으로 크리스탈 사업영역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또한, 한컴그룹 계열사 내 국내 모바일 포렌식 1위 기업 '한컴지엠디'와의 협력을 통해서도 블록체인 포렌식 분야의 전문성을 극대화하고 관련 수사기관의 영업력 강화에 나선다.

노윤선 한컴시큐어 대표는 "향후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상용화에 따라 거래 분석 플랫폼의 중요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공격적인 영업·마케팅으로 고객 확보에 집중하고 시장을 선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비아그라구매

밤새그라

비아그라효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5
어제
87
최대
362
전체
17,316

카보 독
Copyright © CABODOG.COM All rights reserved.